티스토리 뷰

목차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요

     

    이번 포스팅은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입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는 2018년에 인피니티 사가의 대작 어벤저스의 두번째 작품으로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선보였습니다. 이 작품은 전편에 뭉쳤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어떻게 인피니티 스톤을 놓고 와 수많은 다른 슈퍼히어로들이 한데 모여 세상을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어떻게 MCU의 전체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끌고, 슈퍼히어로 영화의 역사를 새로 쓴 작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타노스의 등장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MCU의 이전 이야기로부터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이야기이며, 인피니티 사가의 메인 빌런 타노스의 등장으로 시작됩니다. 타노스는 인피니티 건틀렛을 손에 넣고, 그것을 이용해 핑거스냅을 하여 순식간에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를 소멸시켜 버리는 무시무시한 존재입니다. 어벤저스와 다른 슈퍼히어로들은 타노스의 계획을 막기 위해 본격적인 전투에 나서며, 여기서 관객들은 초강력한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합니다.

    어벤저스라는 네임벨류에 걸맞게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비전,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팔콘, 완다, 헐크, 블랙 위도우 등 그동안 MCU를 지켜왔던 모든 히어로들이 한 자리에 모여 타노스와의 일전을 준비합니다.

     

    엔드게임으로 가는 길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는 MCU의 이전 이야기를 거대한 클라이맥스로 이끈 작품이자, MCU의 미래를 밝혀줍니다. 새로운 캐릭터들과 이야기가 시작되며, 그들과 기존 멤버들간의 조화를 통해 강력한 빌런에 맞서 지구를 혹은 우주를 지켜 냅니다. 이 작품은 슈퍼히어로 영화의 역사를 다시 쓴 작품으로, 그 규모와 화려한 영상은 이전의 그 어떤 영화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놀랍고 감동적인 순간들로 가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MCU의 끝판왕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내리는 것에 주저함이 없습니다. (물론 엔드게임이 이후 그 평가를 대신 차지하게 됩니다)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xUDhdCsLkjU

    예고편만 봐도 재미있습니다

     

     

    반응형